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온라인 튜터

by mr.write edu 2022. 10. 4.

실시간 온라인 수업은 ““과 ““이 대면 수업과 동일합니다. 

 


캐나다에서 고등학교를 다니려면 Essay와 Writing 잘 해야 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거의 모든 점수는 Writing으로 결정이 되며, 대학에가면 Writing이 더 중요해집니다. mr.write교육에서는 다양한 에세이 스타일에 따라 초급 레벨부터 고급 레벨까지 체계적으로 가르칩니다.
   
Writing을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하기 위하여 Grammar & Structure를 제대로 배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김진환 원장은 여러권의 Grammar 책을 저술하였기 때문에 Writing에 꼭 필요한 Grammar와 Structure를 군더더기 없이 강의합니다. 배우는 것이 곧 Writing이 됩니다.
   
거의 모든 고급 지식은 Reading을 통하여 습득됩니다. 영어로 된 책, 잡지, 저널, 신, 문서 등을 제대로 읽을 수 없다면 제대로 된 정보와 지식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은 명확합니다. 저희는 단순히 책을 읽는 것이 아닌 추론을 할 수 있는 Critical Reading을 가르칩니다.
   
OSSLT 시험은 온타리오주 고등학교 졸업 디플로마를 받기 위한 필수 시험입니다. 졸업 전에 반드시 패스해야 되며, 패스하지 못하면 OSSLT 시험 대체 English 과목 한 과목을 수강하여야 졸업할 수 있습니다. mr.write교육에서는 지난 20년간 기출문제로 강의하므로 시험 준비를 확실하게 해 드립니다.
   
IELTS는 토플과 같이 Listening, Reading, Writing, Speaking 섹션이 있지만, 점수 체계가 달라서 캐나다 대학에 입학을 위해서는 토플보다 유리할 수 있습니다. 즉 대학에서 요구하는 밴드 스코어만 맞추면 됩니다. 저희 프로그램에서는 목표 점수를 받도록 문제 풀이 전략과 실력 향상을 위한 교재를 만들어 강의하고 있습니다.
   
mr.write교육 김진환 원장은 토플 책을 저술한 시험 영어 분야의 권위자입니다. 김진환 원장이 만든 전략집, Vocab 등과 기출 문제로 수업을 하며, 출제된 문제를 철저히 분석하여 실제로 출제되는 문제에서 고득점할 수 있도록 준비할 수 있도록 강의합니다.
   
미국 대학 입학 시험에 필요한 시험이지만 한국 상위권 대학 입학 시험 스펙으로도 필요한 시험입니다. mr.write교육에서는 처음 시작하는 학생부터 실전 대비하는 학생까지 체계적으로 가르칩니다. 특히 Writing 섹션의 Branch-Trimming 방법은 고득점 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TOEIC 시험은 한국의 대학 입학, 취업, 승진, 각족 자격 시험, 카츄샤 자격 증명 등 여러 모로 쓰임새가 넓습니다. mr.write교육에서는 기출문제로 수업을 하며, 사지선다형 문제 푸는 전략집으로 공부를 하기 때문에 최상의 결과를 얻어 왔습니다. 수강생들은 짧은 시간 안에 고득점한 프로그램입니다.
   
듀오링고는 비교적 최근에 시행되기 시작한 언어 교육 플랫폼이지만, TOEFL이나 IELTS 시험 대용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1회 시험 비용이 미화 $49로 다른 영어시험보다 현저히 저렴하며, 결과도 2일만에 받을 수 있을뿐만 아니라 캐나다, 미국 대부분의 대학들이 듀오링고 점수를 받아 줍니다. mr.write교육에서 제대로 준비해 보세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상담해 주세요!

아래 전화, 이메일, 또는 카톡으로 연락 주세요.